부산블로그마케팅

중국 여행업 "해외 진출"이 속도

카테고리 없음

중국 여행 연구원이 최근 발표 한 보고서는 2012 년 중국에서 해외 여행객 수가 전년 대비 12 % 증가한 7840 만명에 도달, 해외 여행에 의한 소비 금액은 800 억 달러 (약 6 조 2500 억엔) 이 될 전망이라고 예측하고있다.


이는 중국의 여행업에게 전례없는 기회이다. 전세계 여행업이 "중국 상여"의 혜택을 나누는 함께 중국의 여행업도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해외에 나가는 중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여행업의 국제 경쟁 힘을 높이려고하고있다.


 국가는 기업의 해외 진출을 중시하고, '해외 진출'은 이미 국가 전략이되고있다. 여행업은 가장 일찍부터 개방 된 산업의 하나로 중국의 여행업은 1990 년대부터 "해외 진출"을 도모하고 정부도 적극 장려하고있다.


"국무원의 여행업 발전의 가속화에 관한 의견」중에서도 「조건을 갖춘 여행업의"해외 진출 "을지지한다"고 명확하게 보여주고있다.


 현재 "해외 진출"중국의 여행업에는 새로운 업무 분야의 개척, 경영 지역 확대, 진출 기업의 유형의 다양 화 등의 특징이 있으며, 여행사,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를 포함 분야에서 국경을 초월한 경영이 이루어지고있다. 진출 지역은 아시아, 아프리카, 북미, 남미와 오세아니아의 3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미치고있다.


 여행사를 견인하는 기업인 중국 국제 여행사 (CITS) 소자는 이미 국내 최고이고 아시아에서도 유명한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며 세계 60 여개 국가와 지역에 등록되어있다.


중국 국제 여행사는 전세계에 8 개 자회사와 8 개 비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100여 개국의 1400 여개 여행사와 장기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전 세계를 커버하고 시장에 밀착 한 판매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있다.


또한 국내외의 많은 여행사의 지정 공급 업체이며, 포춘 글로벌 500 대 기업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도 합작으로 "国旅運 통 여행사 유한 공사 (CITS-American Express Ltd.)"를 설립하고있다.


 해항 그룹 산하 해항 旅業는 이미 일련의 M & A와 주식 취득 등을 통해 국제화 업무를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 국제화를 도모하고있다.


해항 旅業 세계 수준의 여행 그룹과 적극적인 협력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1 년에는 산하 대 신화 익스프레스를 전후하여 홍콩 康泰 애버딘 처 (미국)와 주식 양도 계약을 맺고 홍콩, 마카오, 유럽, 미국을 포함하여 넓은 지역에서의 시장 개척에 성공하고있다.


 로스 앤젤레스에 본부를 둔 미국의 中坤 집단 공사는 베이징 中坤 집단의 자회사에서 중간 곤 집단이 중국 각지에서 개발 한 리조트 미국의 하이 엔드 고객 시장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지만 미국 시장에서 중간 곤의 특색있는 리조트 여행을 수십 코스 판매하고있다.


또한 미국의 新聯華 假期 (XO Tours Canada Ltd)와 프로젝트 협력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세계 유산) 황산 (안후이)와 南疆 (남쪽 교량 = 신장 위구르 자치구) 여행 코스를 개발 있다.


동시에 미국 최고의 리조트 회사와 적극적으로 접촉하고 협력 기회를 찾아, 中坤 리조트의 글로벌 업무를 발전시키고있다.


 携程 여행 망 (Ctrip)은 국제선 항공권 예약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상품 단위를 제공하고있다.


올해는 온라인을 통해 조회에서 6 코스의 복잡한 검색을 할 수있게했으며, 오픈 조 ( 출발지 · 도착지 한편, 내지 모두 다른 경로) 티켓과 해외 발권 백 편도 (편도) 티켓도 제공 있다.


Ctrip은 또한 메리어트, 샹그릴라 등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 그룹과 시스템 링크를 통해 해외 호텔의 객실을 실시간으로 표시하고 있지만 그 수는 전 세계 138 개국의 호텔 약 5 만 개의 를 커버하고있다. 또한 여행 상품도 전세계 300 개 이상의 도착지 코스를 갖추고있다.


 Ctrip 그 밖에도, 홍콩, 대만 여행 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이어서 대만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 · 용이 遊網 (ezTravel)이나 홍콩을 대표하는 여행사 인 영안 旅游 (Wing On Travel)에 전략적 투자 하고, 겸 중국 지역 계획을 기본적으로 완성시켰다.


그리고 대륙과 홍콩, 대만 세 지역의 자원을 맞춘 시장 개척 함과 동시에 국제 협력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일본의 JTB, 유레일, 영국의 토마스 쿡, 독일 TUI AG 등 유명 여행사와 교류 협력을 실시하고있다.


 금강 국제는 이미 미국에서 타사의 호텔 관리 회사의 M & A에 성공하고 있으며, 산하 이코노미 호텔 브랜드 '금강 지성 (JINJIANG INN)'도 필리핀과 프랑스 시장에 진출하고있다.


양광 호텔 그룹은 중국 석유 집단의 여행 분야에서의 전략적 포석으로 이미 중앙 아시아, 중동, 북 아프리카, 중부 유럽, 동아시아 등의 지역에 출점 준비를 갖추고있다.


 중국 국가 旅游 국의 삼림 江副 국장은 이전 여행업의 "해외 진출"활동 좌담회에서 "세계 여행 대국이되기 위해서는 국제 여행업 또는 기업 집단이 지원하는 것이 필요 불가결하다 」라고 말하고있다.


실력있는 여행업은 기회를 포착, '해외 진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심화하고 발전적인 비전을 가지고 "해외 진출"전략을 계획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