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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 벌어 국외에서 사용"중산층이나 부유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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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로 눈에 띄는 중국인

화려한 쇼핑

지난 몇 년 중국인 해외 여행자가 증가함에 따라 구매력도 점점 상승하고있다. 있는 관광객은 ""買いあさり 단체 "는 일반적라도 적어도 수십 만원이라는 화려한 쇼핑을하고있다"고 지난해 해외 여행 경험을 말하고있다. "마치 흑산의 인산 인해 파리의 유명 브랜드 숍의 매장 장사진 이었지만, 99 %가 중국인이었다."

베인 경영 컨설팅이 최근 발표 한 '2012 년 중국 사치품 시장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이미 세계 최대의 사치품 소비 그룹이되고 전세계 사치품의 약 25 %를 구매하고있다 . KPMG가 최근 발표 한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2008 년에는 중국인 설문 응답자 중 해외 여행에서 쇼핑 경험자는 53 % 였지만, 2012 년에는 71 %로 증가했다. 동시에 중국인 소비자의 일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도 올라 69 %의 응답자가 지명도가 높고 유행하고있는 명품을 위해 비싼 돈을 지불하고 대답했다.

시장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브랜드 소비 시장 메커니즘을 완비하고 신뢰도도 높고, 서비스도 두루 미치고있다. 게다가 지명도가 높은 브랜드는 할인 등 판촉 활동을하지 않고 중국 중산층 부유층 상품의 구매 의욕을 사로 잡고 있다고 지적하고있다.

 

부자는

국내에서 소비하는

"같은 브랜드에 대해 말하면, 국내와 국외가 동 가격이 아닌 것이 해외에서 쇼핑을하는 주된 원인이다. 해외에서의 쇼핑은 기본적으로 중산층, 부유층이 중심이므로 소비 환경이라는 요소 을 고려하여야 해외 가격 편이 싸다」라고 칭화 대학 경제 관리 학원 주 립 교수는 말한다.

또한 주 립 교수는 국내 생산 비용이 우위에 있다는 전제는 가격 차이의 주요 원인은 물류 비용과 세수 비용, 즉 무역 비용의 2 つだとし "바로이 두 분야에서의 비용 차이 이 각지에서의 가격 차이로 이어지고있다 "고 말했다. 또한 확장하는 것을 계속 중산층, 부유층 그룹의 소비력은 강인하고 세계의 브랜드를 요구 사치품에 대한 욕​​구가 날로 강해지고 있다고하고있다.

시장 관계자는 위안화 강세가 구매력 업의 큰 요인이라고하며 국외의 브랜드 효과도 중국인의 해외 사치품 소비의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하고있다. 유명한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범위는 넓고, 옷, 신발, 모자에서 화장품, 시계, 가방 등 매우 많다. 돌이켜 보면 중국 브랜드 비참한 상황에서 원래 많지 않은 국산 브랜드는 아는 사람도 적다. 중국 대륙의 일류 브랜드 인 바다 갈매기 브랜드 1 개 168 만원 (약 2485 만엔) 시계는 2010 년 출시 이후 2 개 밖에 팔리지 않은한다.

"현재 소비자가 해외에 흐르는 현상은 보편화되어 있으며, 이대로 가면 소비의 증가, 내수 확대에 불리하게 일하는"고 주 립 교수는 말한다. "소비 환경을 잘 할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여 중산층, 부유층 국내에서 소비하도록 유도 할 필요가있다. 오랫동안 사치품의 소비를 장려하지 않고 옹호 해 오지 않았다 수 소비의 성장을 감속했다.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내수를 확대하고 경제 발전 모델의 전환에 도움이되는 고액 소득 가진 돈을 국내에서 사용하도록 노력해야한다. " .

 

소비자를 해외에

가지고 가지 않기 위하여

수출 지향에서 소비 중심으로 내수 주도형 경제 발전 모델로의 전환, 이는 중국의 경제 구조 조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또한 중국이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고 소비 수요를 일으키고 소비 환경을 개선하는 동력이기도하다. 전문가들은 시장의 힘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육성하고 과학 기술로 새로운 소비 수요를 환기하고 법제도에서 소비 환경을 구비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안심하고 소비 해달라고 소비 에 관한 고민을 없애고 소비자의 즐거움을 누리고달라고해야한다고 제안하고있다. 한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에게 더 나은 소비 환경을 제공하고 소비자를 더 이상 해외에 "가지고 가지 않는다」있도록해야한다고 호소하고있다.

연구자는 시장의 기본적인 역할을 충분히 살려 브랜드를 키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한다고하고 시장 경쟁에서 이겨 것만이 그 지위를 확립하고 그 가치를 보여줄 수 수 중산층, 부유층도 인정된다고 제안하고있다.

경제 분석가 인 보 振鵬 씨는 과학 기술로 새로운 소비 수요를 창출하는 것도 하나의 움직임이되고 있다고 지적하고있다. 예를 들어 애플의 독창적 인 제품은 사람들의 소비 습관을 바꾸고 소비자는 애플을 쫓고있다. "위대한 기업은 소비 수요에 오로지 영합하는 것을하지 않고 원래의 신제품으로 시장의 수요를 개척했다."

주 립 교수는 "우리는 좋은 소비 환경을 창조해야한다"며 "정부는 또한 대중을위한 발상에서 정책 조치를 내세워 법제도에 의해 소비 체제와 환경을 더욱 정돈 소비 의 합리적인 수요의 실현을 보장해야한다 "고 제언하고있다. 예를 들어, 시장 유통 체제의 분야에서 각 레벨 각 업계의 시장 유통의 법률 법규를 통일하고 시장 유통의 건설을 법제화의 궤도에해야하며, 통일 된 시장 유통 제어 부문을 설립 할 그리고, 제각각 관리, 상호 간섭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