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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 상하이 고속철도의 4 가지 문제점

또때리봐 2014. 10. 24. 11:13

중국 중앙 정부의 감사 부서 · 국무원 심 계 경찰서가 3 월 19 일 발표 한 베이징 - 상하이 고속철도 건설 프로젝트의 2011 년 추적 심사 결과에 따르면, 물자의 구매, 공사 관리, 환경 보호 · 토지 퇴거 수용, 자금의 사용 등에서 4 개의 큰 문제가 존재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다. 규정을 위반 한 자금은 100 억 위안 (약 1300 억원) 가까운한다.


 심계 서 · 고정 자산 투자 심 총 츠카사의 서 아키 司長은 베이징 - 상하이 고속철도의 4 가지 문제를 지적했다.


먼저 입찰과 물자의 구매 관리에서 토건 시공 및 개별 물품 구매 입찰에 위반이 있었다. 예를 들어, 베이징 - 상하이 고속철도 전선의 토건 · 시공 입찰 모집이 입찰 규정이나 시간의 규정에 의거하여 수행되지 않았다. 또한 개별 물품의 구매에 있어서도 규정에 따라 입찰을하지 않고 그 금액은 8.49 억 위안 (약 110 억 원)에 이르렀다.


공사 건설 관리에서는 개별 공사 관리가 불충분했기 때문에 일부 구간의 방풍 벽 공사가 취소되고 4.13 억 위안 (약 53 억원) 어치의 자재가 사용되지 않는 상태였다.


환경 보호 · 토지 퇴거 수용은 연선 각지의 말단 조직을 한꺼번에 수용과 하천 언 방지 공사, 철거 · 수용 자금의 유용 등으로 4.91 억 위안 (약 63 억원)의 자금이 걸렸다.


난닝의 강녕 경제 기술 개발구 관리위원회는 2008 년 10 월 허위의 자료를 이용하여 1.4 억 위안 (약 18 억원)의 토지 수용을위한 보조금을 신청했다.


건설 자금의 사용에 있어서는, 2011 년 5 월 시점에서이 프로젝트의 시공 기업은 656의 자재 공급 회사에 자재 대금과 1471 작업 팀의 노임이 체불되고, 미지급금은 맞게 82.51 억 위안 (약 1070 억원)였다.


지난해 6 월말이 중국 사상 최대 투자 금액 최대, 최고 수준의 고속 철도의 전 공정을 완성하고 총 투자액은 1962.66 억 위안 (약 2 조 5360 억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