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의 고속철도 발전을 개관
일본의 신칸센
일본의 신칸센의 정식 명칭은 '고속철도 운송 시스템 신칸센」이며, 유선형 차체의 선두가 거대한 총탄을 닮은에서 "총알"라고도한다. (주)
일본의 신칸센의 발전의 역사는 1964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영업 운전을 실현 한 세계 최초의 고속철도가 도카이도 신칸센에서 개통시 시속은 210km에 달하며하고 시운전은 443km / h의 기록도 만들었다. 2011 년까지 일본의 고속철도의 거리는 2534km에 달해 중국에 이어 두 번째이다.
독일 고속 도시 간 열차
독일 고속 도시 간 열차는 약칭을 ICE (Inter City Express)한다. ICE 기차는 1979 년에는 연구 개발에 성공했지만, 실제로 고속철도 운행은 1991 년에야 시작됐다. 첫 번째 선은 만하임에서 슈투트가르트까지 시속은 250km에 달했다. 기타 노선은 1992 년 건설 하노버에서 뷔르츠부르크까지이다.
프랑스 고속 열차
프랑스 고속 열차는 일본의 신칸센, 독일의 ICE와 함께 세계 고속철도의 삼대 주요 시스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의 신칸센 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실제 운전에 투입된 고속철도 시스템 이다. 이것은 세계에 프랑스 제품으로 이름이 노출된다면 적지 않은 많은 나라에서 도입되었다.
세계 고속철도 기술 발전의 선구자로서 현재도 프랑스 고속 열차는 574.8km / h의 삼발이 식 열차의 속도 기록을 보유하고있다. 고속철도 기술의 발전은 프랑스 철도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 시켰을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른 나라도 연결했다.
미국의 고속철도 시스템
미국은 지금, 진정한 의미의 고속철도는 1 개 뿐이다. 그것은 워싱턴에서 보스턴으로 향하는 "아세라 익스프레스 '에서 그 최고 속도는 시속 240km이지만 다른 열차와 공용의 선로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평균 속도는 최고 속도를 크게 밑돌고있다.
미국은 분발을 따라 가면서 잡으려고하면 23 주에서 54의 고속철도 건설 프로젝트의 착수를 계획하고 있으며, 재정 지원은 24 억 달러 (약 2144 억 6400 만엔)에 이른다. 이는 앞으로 세계 고속철도 기술 경쟁은 점점 격화 해 나갈 것이다. (공휴일 웨이)
역 자주 :
번역 내용은 원문대로. 사실, '신칸센'는 '신칸센 철도 (새로운 간선 철도의 뜻) "의 약어이며,"일본의 고속철도 시스템의 고유 명칭 "이다. 또한 "총알 열차 '라는 말은 일본 이외의 통칭"bullet train」로부터있어 총알을 닮은 때문이 아니라 총알처럼 빠르게 달리는 열차 - 고속 열차의 의미로 사용된다.